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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에서는 실제 운행 중인 도시철도 곡선 선로의 현장 부설캔트와 열차의 실제 운행속도에 따른 균형캔트와의 과부족이 레일의 직/편마모에 미치는 영향 분석 및 진전량과의 상관관계를 도출하여 레일마모의 적정교체 주기를 제시하였다....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analyze the influence of excess/deficiency from between the determined cant from the curved sections of an actual urban railway and the balanced cant from the actual train speed on normal/abnormal tread wear, and elicit the correlation with the amount of wear progress...
저자 | 박상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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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철도건설공학과 |
지도교수 | 박용걸,최진유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iii, 74장 |
키워드 | 레일 편마모 부족캔트 초과캔트 중회귀 분석 차륜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76704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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