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의료관광이 미래 성장 동력산업으로 주목되고 있다. 의료관광이 미래 성장 동력산업으로 주목하면서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의료관광은 사용자가 의료서비스, 휴양, 관광활동을 하는 것이다. 사용자들은 자신에게 맞춤형 의료관광 서비스를 찾는 것으로 변화 하고 있다. 의료관광에서 핵심적인 3대 요소는 사용자, 클리닉, 가이드이다. 사용자는 자신이 찾는 질병을 가장 잘 고치는 검증된 클리닉을 검색하는 것이다. 그리고 검색한 클리닉에서 진료상담, 진료예약을 진행한다. 사용자는 진료를 마치고 맞춤형 여행을 하기 위하여 가이드를 매칭한다. 클리닉은 여러 나라 사용자의 진료상담에 응대하기 위해 번역인력이 필요하고, 외국 사용자의 치료를 위해 통역 서비스도 필요하다. 또한 새로운 외국 사용자를 유치하기 위하여 다방면으로 홍보를 진행한다. 가이드인 통역, 번역, 의료관광코디네이터, 여행가이드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전문분야에 대한 홍보와 매칭이 필요하다. 사용자는 의료관광을 하기 위하여 하나의 시스템에서 다른 사용자들이 검증한 클리닉 정보와 가이드 정보를 검색한다. 클리닉을 이용한 다양한 경험정보와 가이드를 이용한 다양한 경험정보를 축적한다. 이러한 경험정보는 다른 사용자와 공유한다. 클리닉과 가이드는 시스템에서 전문적인 ...
최근 의료관광이 미래 성장 동력산업으로 주목되고 있다. 의료관광이 미래 성장 동력산업으로 주목하면서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의료관광은 사용자가 의료서비스, 휴양, 관광활동을 하는 것이다. 사용자들은 자신에게 맞춤형 의료관광 서비스를 찾는 것으로 변화 하고 있다. 의료관광에서 핵심적인 3대 요소는 사용자, 클리닉, 가이드이다. 사용자는 자신이 찾는 질병을 가장 잘 고치는 검증된 클리닉을 검색하는 것이다. 그리고 검색한 클리닉에서 진료상담, 진료예약을 진행한다. 사용자는 진료를 마치고 맞춤형 여행을 하기 위하여 가이드를 매칭한다. 클리닉은 여러 나라 사용자의 진료상담에 응대하기 위해 번역인력이 필요하고, 외국 사용자의 치료를 위해 통역 서비스도 필요하다. 또한 새로운 외국 사용자를 유치하기 위하여 다방면으로 홍보를 진행한다. 가이드인 통역, 번역, 의료관광코디네이터, 여행가이드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전문분야에 대한 홍보와 매칭이 필요하다. 사용자는 의료관광을 하기 위하여 하나의 시스템에서 다른 사용자들이 검증한 클리닉 정보와 가이드 정보를 검색한다. 클리닉을 이용한 다양한 경험정보와 가이드를 이용한 다양한 경험정보를 축적한다. 이러한 경험정보는 다른 사용자와 공유한다. 클리닉과 가이드는 시스템에서 전문적인 콘텐츠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쉽게 정보를 검색하게 한다. 사용자의 경험정보와 클리닉 및 가이드가 제공한 콘텐츠가 유기적으로 매칭 할 수 있는 서비스 모델을 제안한다. 본 연구에서는 사용자 관점, 클리닉 관점, 가이드 관점에서 서로에게 필요한 사항을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하는 것이다. 사용자는 다른 사람의 검증된 경험정보를 이용하여 클리닉과 가이드를 매칭한다. 클리닉은 다국어로 클리닉의 콘텐츠를 생성하고, 다국어 서비스가 필요한 통역·번역 인력을 매칭한다. 가이드는 전문분야의 콘텐츠 생성을 하고 홍보 하여 사용자와 클리닉을 매칭한다. 본 연구에서는 사용자, 클리닉, 가이드를 하나의 시스템에서 원스톱으로 매칭 한다. 구축된 경험정보를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여 새로운 사용자를 유치 할 수 있다. 이러한 모든 서비스를 하나의 시스템에서 가능하게 할 수 있는 플랫폼을 설계하고 구축한다. 본 논문에서 효율적인 클리닉 O2O 매칭 플랫폼에 대한 연구는 의료관광의 핵심적인 사용자, 클리닉, 가이드에 필요한 사항을 해결하는 것이다. 사용자의 경험정보를 기반으로 검증된 클리닉과 가이드를 매칭 하고, 의료관광에서 소외 되고 있는 중소규모의 클리닉과 가이드의 참여가 기대된다. 경험정보와 전문전인 콘텐츠의 효율성 및 신뢰성이 향상되어 의료관광이 확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의료관광이 미래 성장 동력산업으로 주목되고 있다. 의료관광이 미래 성장 동력산업으로 주목하면서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의료관광은 사용자가 의료서비스, 휴양, 관광활동을 하는 것이다. 사용자들은 자신에게 맞춤형 의료관광 서비스를 찾는 것으로 변화 하고 있다. 의료관광에서 핵심적인 3대 요소는 사용자, 클리닉, 가이드이다. 사용자는 자신이 찾는 질병을 가장 잘 고치는 검증된 클리닉을 검색하는 것이다. 그리고 검색한 클리닉에서 진료상담, 진료예약을 진행한다. 사용자는 진료를 마치고 맞춤형 여행을 하기 위하여 가이드를 매칭한다. 클리닉은 여러 나라 사용자의 진료상담에 응대하기 위해 번역인력이 필요하고, 외국 사용자의 치료를 위해 통역 서비스도 필요하다. 또한 새로운 외국 사용자를 유치하기 위하여 다방면으로 홍보를 진행한다. 가이드인 통역, 번역, 의료관광코디네이터, 여행가이드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전문분야에 대한 홍보와 매칭이 필요하다. 사용자는 의료관광을 하기 위하여 하나의 시스템에서 다른 사용자들이 검증한 클리닉 정보와 가이드 정보를 검색한다. 클리닉을 이용한 다양한 경험정보와 가이드를 이용한 다양한 경험정보를 축적한다. 이러한 경험정보는 다른 사용자와 공유한다. 클리닉과 가이드는 시스템에서 전문적인 콘텐츠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쉽게 정보를 검색하게 한다. 사용자의 경험정보와 클리닉 및 가이드가 제공한 콘텐츠가 유기적으로 매칭 할 수 있는 서비스 모델을 제안한다. 본 연구에서는 사용자 관점, 클리닉 관점, 가이드 관점에서 서로에게 필요한 사항을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하는 것이다. 사용자는 다른 사람의 검증된 경험정보를 이용하여 클리닉과 가이드를 매칭한다. 클리닉은 다국어로 클리닉의 콘텐츠를 생성하고, 다국어 서비스가 필요한 통역·번역 인력을 매칭한다. 가이드는 전문분야의 콘텐츠 생성을 하고 홍보 하여 사용자와 클리닉을 매칭한다. 본 연구에서는 사용자, 클리닉, 가이드를 하나의 시스템에서 원스톱으로 매칭 한다. 구축된 경험정보를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여 새로운 사용자를 유치 할 수 있다. 이러한 모든 서비스를 하나의 시스템에서 가능하게 할 수 있는 플랫폼을 설계하고 구축한다. 본 논문에서 효율적인 클리닉 O2O 매칭 플랫폼에 대한 연구는 의료관광의 핵심적인 사용자, 클리닉, 가이드에 필요한 사항을 해결하는 것이다. 사용자의 경험정보를 기반으로 검증된 클리닉과 가이드를 매칭 하고, 의료관광에서 소외 되고 있는 중소규모의 클리닉과 가이드의 참여가 기대된다. 경험정보와 전문전인 콘텐츠의 효율성 및 신뢰성이 향상되어 의료관광이 확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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