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논문에서는 전기자동차 에어컨 압축기용 전동기로 표면 부착형 영구자석 전동기(SPMSM)과 플럭스 스위칭 영구자석 전동기(FSPM)를 설계하여 적용 가능 여부를 평가하였고, 각 모터의 특성을 비교 분석하여 더 적합한 모터를 선정하였다. 기존에 연구되어 왔던 정격 속도에서의 효율 비교가 아닌 메인 드라이브 구간과 고속 운전 구간을 추가 분석하여 효율맵으로 비교하였고, 일반적으로 특성 분석에 해당되는 코깅 토크와 ...
저자 | 김태윤 |
---|---|
학위수여기관 | 부산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전기전자컴퓨터공학과 |
지도교수 | 이치우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vii, 41 장 |
키워드 | 플럭스 스위칭 영구자석 전동기 표면 부착형 영구자석 전동기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78286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