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마케팅 사례 분석을 통한 주얼리 시장 적용 방안에 관한 연구
A Study on Application Method of Jewelery Market through 원문보기


윤민주 (동신대학교 일반대학원 보석공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최근 마케팅 환경이 디지털 마케팅으로 변화함에 따라, 소비자의 구매성향도 변화하였고 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마케팅 방식의 다양화와 판매자와 소비자의 관계 또한 변화하고 있다. 이에 상호간의 소통을 통한 마케팅의 필요성이 드러나고 있다.
본 연구는 디지털 마케팅 시대를 맞이하여 판매자와 소비자 간의 상호교류에 중심을 둔 인터랙티브 마케팅을 연구하여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As the marketing environment has changed to digital marketing, the purchasing tendency of consumers has also changed, and with the development of technology, diversification of marketing method and relationship between seller and consumer are also changing. The necessity of marketing through mutual ...

주제어

#인터랙티브 마케팅 주얼리 마케팅 사례분석 

학위논문 정보

저자 윤민주
학위수여기관 동신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보석공학과
지도교수 연석주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74
키워드 인터랙티브 마케팅 주얼리 마케팅 사례분석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830914&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