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논문에서는 노래 부르기와 MIT(Melody Intonation Therapy)의 혼합적 음악활동이 실어증 환자의 정서 및 언어재활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했다. 노래 부르기와 MIT의 혼합적 음악활동은 기존의 MIT 5개의 레벨에서 2∼3 레벨로 변형하여 프로그램을 진행하였고, 목표 어구 수행도에 따라 레벨(level)을 1∼3으로 나누어 단계별로 진행하였다.
본 연구에서는 실어증 선별 검사상 실어증으로 진단 받은 성인 남자 두 명을 대 상으로 하였다. ...
저자 | 김사라 |
---|---|
학위수여기관 | 예원예술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음악치료전공 |
지도교수 | 김선식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67 |
키워드 | 음악치료 음악활동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83696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