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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체험이 브랜드 이미지,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북경지역의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Influence of brand experience on brand image, attitude and loyalty: Based on Coffee Shops in Beijing of China 원문보기


YUAN MING (경희대학교 대학원 조리외식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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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체험은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관계을 유지하고 다른 경쟁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제공할 때 중요한 논점이 되었다. 급속한 경제 성장 덕에 커피전문점은 중요한 식음료 장소로써 현대생활의 한 부분이 되며 최근에 많이 늘어나는 소비 경향를 보이고 있다. 중국 커피시장의 규모가 확대됨에 따라서 커피전문점도 급속하게 확산하기 시작했다. 그렇지만 소비자의 체험적 측면을 연구한 기존 연구들은 소비자 체험 수단을 포괄적으로 적용하거나 감각체험, 감성체험, 인지체험 또는 행동체험의 관점에서 브랜드 이미지, 태도와 충성도에 대한 전체적인 모형을 구축하고 설명하는 연구 거의 이루어지지 않는데, 이는 소비자의 커피전문점 브랜드체험의 측면을 설명하는데 한계가 있다.
따라서 본 연구의 목적은 중국 북경 지역의 커피전문점을 방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체험 요인은 브랜드 이미지 및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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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experience has become an important issue when maintaining a lasting relationship with consumers and providing differentiation from other competing brands. Because of the rapid economic growth, coffee shops have
become an important part of modern life as food and beverage venues, and have r...

주제어

#브랜드체험,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YUAN MING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조리외식경영학과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xi, 119 p.p
키워드 브랜드체험,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브랜드 충성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899520&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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