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고부가가치 시장으로서 우리나라의 의료관광 시장에 있어 중요성이 매우 큰 러시아 시장을 대상으로 현지 시장의 특성과 상황을 고려한 지역화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개발하였다. 본 연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선행 연구와 문헌 자료를 고찰한 뒤, 연구와 관련 개념들을 재정의하였다. 또 시사점을 도출하기 위하여 관련 정부 정책과 러시아 의료관광 시장의 실태에 대해서도 조사를 병행하였다.
러시아 의료관광객 유치를 확대하기 위해서는 잠재 의향객, 일반대중, 중개업자를 표적청중으로 설정하고 맞춤형 커뮤니케이션을 실행해야 한다. 먼저, 잠재의향객을 표적으로 이미지 중심의 변환적 ...
저자 | 송병훈 |
---|---|
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의료경영학과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68 p.p |
키워드 | 의료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의료관광마케팅 정책, 러시아 의료관광객, 러시아 의료관광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89976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