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의 목적은 분수의 나눗셈 영역에서 학습자 중심 수학 수업을 했을 때 학습자의 학업성취도와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는 것이다.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연구 문제를 설정하였다.
가. 학습자 중심 수학 수업이 학생의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본다.
1) 학습자 중심 수학 수업이 학습한 내용의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본다.
2) 학습자 중심 수학 수업이 학습자 수준에 따라 성취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저자 | 조영랑 |
---|---|
학위수여기관 |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수학교육 |
지도교수 | 김진호 |
발행연도 | 2018 |
키워드 | 학습자 중심 수학 수업 학업 성취도 수학적 태도 분수의 나눗셈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91370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