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The overall understanding of formation of the informal mathematical experience is expected to be of great help to the changing school education.
The differences among the informal mathematical experiences were investigated. The researcher also investigated whether there are differences in prefe...
저자 | 천희영 |
---|---|
학위수여기관 | 서울교육대학교 교육전문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영재교육 수학영재 |
지도교수 | 박만구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79 |
키워드 | 비형식교육 경험 수학영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94803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