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자국의 경쟁력 강화와 교류확대를 위해 전시산업의 개최가 증가하고 육성되어지고 있다. 세계 각국도 지속가능하며 미래의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또한 전시 산업을 주목하고 있다. 다양한 마케팅 수단의 하나인 전시회는 끊임없이 변화되고 더욱 발전할 중추적인 산업이라 예측된다.
그러나 전시회에 관련된 연구를 보면, 대부분 주최자나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한 연구가 많았고, 참관객을 대상으로 한 연구가 부족하다. 전시회의 성공적 개최와 지속가능한 운영에 있어 참관객의 긍정적 만족을 유발시키는 전시회의 ...
저자 | 전준용 |
---|---|
학위수여기관 | 우송대학교 글로벌외식조리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MBA전공 |
지도교수 | 김시중 |
발행연도 | 2018 |
키워드 | 전시회 선택속성 참관객 만족도 행동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1628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