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4차 산업혁명의 물결이 산업전반에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본 연구는 서비스품질의 구성요인들에 대한 이론적 고찰을 통해 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하는 디지털환경 하에서도 통용되는지를 탐색적으로 연구하고자 하였다. 연구의 개요는 다음과 같다.
첫째, 서비스 품질의 선행연구를 고찰함으로써 고객들이 서비스 품질을 인식하는데 영향을 주는 요인들을 알아보고 서비스 품질의 구성요소를 확대시키게 되는 이론적 토대를 마련하고자 하였다.
둘째, 고객만족의 선행연구를 고찰함으로써 고객만족과 서비스 품질 간의 명확하지 않은 개념을 명확히 나...
저자 | 김진하 |
---|---|
학위수여기관 | 협성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유통경영 |
지도교수 | 배일현 |
발행연도 | 2018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1700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