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brand equity of coffee shop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원문보기


김찬새결 (청운대학교 호텔외식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본 연구에서는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선행연구와 다양한 문헌을 통해 이론적 고찰을 실시하였다. 이를 바탕으로 연구모형과 가설을 설정하였고, 가설 검증을 위해 커피전문점을 이용해 본 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2018년 8월 4일부터 2018년 8월 31일까지 26일 동안 설문조사를 실시하였고, 불성실 응답지 10부를 제외한 최종 274부를 분석 자료로 사용하였다. SPSS 20 통계패키지프로그램을 통해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investigate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f coffee specialty stor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Based on this, we set up research models and hypotheses and conducted a questionnaire survey for 300 customers who used coffee shop for the hypothesis tes...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찬새결
학위수여기관 청운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호텔외식경영학과
지도교수 채규진
발행연도 2019
총페이지 vii, 66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03263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