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Journal of the Korean Institute of Interior Design, v.19 no.5 = no.82, 2010년, pp.75 - 82
정윤혜 (상명대학교 주거학과) , 박성신 (군산대학교 건축공학과)
The aim of study is examining the marketing strategies and analyzes space design which is reflected marketing strategy and design elements by coffee shop chains. For the purpose, field survey and the questionnaire survey are conducted in coffee shop chains in Myeong-dong in Seoul. The results of the...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클 J 스펜돌리니, 자사에 유용한 타 조직의 우수실무를 파악하는 방법론 김영사, 1992.
채서일, 마케팅 조사론, 서울; 학현사, 2000.
김용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공간구성요소의 관계성을 통한 실내 표현 경향에 관한 연구, 한양대학교 대학원 석사논문, 2006.
공지영, 셀프(self)커피 전문점의 공간 구성적 특성에 관한 연구, 경성대학교 대학원 석사논문, 2007.
박성신, 공간디자인마케팅의 전략과 효과에 관한 연구, 연세대학교 대학원 박사논문, 2008.
손유진, 커피전문점에 대한 선택속성과 고객 만족에 관한 연구-대구지역 중심으로-, 영남대학교 대학원 석사논문, 2006.
장희나, 브랜드 커피 전문점의 공간디자인 구성요소와 마케팅과의 관계분석 연구, 중앙대학교 건설대학원 석사논문, 2010.02
정일권, 브랜드 커피매장의 인테리어 디자인 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성대학교 대학원 석사논문, 2005.
김흥규?오세정, 제3의 공간으로서의 카페: 스페이스 마케팅의관점, 한국주관성연구학회 제16호, 2008.06.
박성신, '제3의 공간' 개념을 적용한 공간디자인 마케팅 효과-이동통신사 체험매장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제16호, 2007
박성신, 사옥디자인을 통한 기업의 문화마케팅 실현, 한국디자인포럼 제15호, 2007
박성신?이상호, 건설사 주택문화관을 통한 공간 디자인마케팅의 전략과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트렌드학회 한국디자인포럼 vol.19, 2008
박성신?이상호, 공간 디자인마케팅의 개념 및 출현배경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트렌드학회 한국디자인포럼 vol.121, 2008
심승희, 수변공간(water space)을 활용한 도시 마케팅 사례연구, 한국도시지리학지 제4권 2호, 2001
http://www.coffeebeankorea.com
http://www.istarbucks.co.kr
http://www.hollys.co.kr
http://www.caffebene.co.kr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