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논문의 목적은 관여도와 제품 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원산지효과가 가나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는 것이다. 많은 연구들이 원산지(COO) 효과가 구매 의도에 어떻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주었다. 그러나, 구매 의도에 대한 COO 효과에 대한 제...
The aim of this Master’s thesis is to investigate Country of Origin effects on purchase intentions; focusing on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type and involvement among Ghanaian consumers. Many studies have shown how Country of Origin (COO) positively affects purchase intentions in many ways. Howev...
저자 | Senyo Obed Amponsah |
---|---|
학위수여기관 | 충북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
지도교수 | 이태민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vii,61 p. |
언어 | eng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6932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