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듬 게임 노트 자동 생성에 적합한 합성곱 신경망 설계 및 구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convolutional neural network suitable for rhythm game note generation 원문보기


박한솔 (가천대학교 게임공학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리듬 액션 게임은 90년대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장르의 게임이었으며, 오락 기기부터 콘솔 게임기, 휴대용 게임기, 모바일, PC 등 다양한 기기로 이식되고 발전되어 왔고 2018년 현재에는 VR기기로 나온 리듬 액션 게임 ‘비트 세이버’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처럼 리듬 게임은 현재까지도 출시되는 장르의 게임이지만, 아직도 리듬 게임 노트는 사람이 직접 음악에 맞춰 수작업으로 만들고 있다.
최근 기계학습 알고리즘의 발전으로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Rhythm action games have been steadily loved since the 90s and have been ported and developed into a variety of devices such as entertainment devices, console games, portable game machines, mobile devices and PCs. In 2018, rhythm action game ‘Beat Saber’ is becoming popular. The rhythm game is a gen...

학위논문 정보

저자 박한솔
학위수여기관 가천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게임공학전공
지도교수 오석희
발행연도 2019
총페이지 vi, 50장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07963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