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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에서는 자유학기를 경험한 학생·교원·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자유학기제 확대에 따른 학생안전 관련 부분을 조사하기 위한 목적의 개인 면담을 실시하는 현상학적 질적 연구를 진행하였다. 이들의 경험을 기술하고 설명하여 교육적 시사점과 개선점을 도출함으로써 자유학기 확대에 따른 학생안전 증진 방안을 모색하고자 하였다.
본 연구의 목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연구 문제를 설정하였다.
첫째, 자유학기제 교육과정에 ...
저자 | 김혜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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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시설환경정책전공 |
지도교수 | 박윤주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vi, 96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9866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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