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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Cooper, Fusarelli & Randall(2004)의 다차원 정책 분석 모형을 활용하여 자유학기제 정책을 규범적 차원, 구조적 차원, 구성적 차원, 기술적 차원에서 분석하여 분석하고, 자유학년제로의 정책 확산 및 발전을 위해 개선점을 제안하는 것이다. 결론에서는 이러한 분석에 기초하여 자유학기제가 학교 운영의 자율성 확대와 ...
저자 | 유지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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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행정및고등교육전공 |
지도교수 | 신현석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104 p. |
키워드 | 다차원 정책분석 자유학기제 자유학기제 정책 cooper fusarelli & randall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36285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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