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실천적이고 창의적인 만들기 활동과 창의 융합 교육을 중요시 여기는 메이커 교육은 기술 교과에 매우 적합한 교육이라 할 수 있다. 최근까지 메이커 교육의 흐름은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프로그램 연구들이 주류를 이룬 반면,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즉시 다양한 형상으로 구현하여 직접 손으로 만들 수 있는 메이커 교육 프로그램 개발은 미흡한 실정이었다. 이에 본 연구에서는 중학교 기술 교과를 학습하는 학생들의 ...
저자 | 김성수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기술교육전공 |
지도교수 | 유현석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viii, 103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9915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