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독서를 활용한 이야기치료 프로그램이 취약계층가정 아동의 자아존중감과 대인관계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는데 목적이 있다. 본 연구의 목적을 위해 설정한 연구문제는 다음과 같다.
첫째, 독서를 활용한 이야기치료 프로그램이 취약계층가정 아동의 자아존중감에 어떠한 효과를 미치는가?
둘째, 독서를 활용한 이야기치료 프로그램이 취약계층가정 아동의 대인관계에 어떠한 효과를 미치는가?
셋째, 독서를 활용한 이야기치료 프로그램을 ...
저자 | 정현희 |
---|---|
학위수여기관 | 서울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상담및임상심리전공 |
지도교수 | 김지연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105 |
키워드 | 독서를 활용한 이야기치료 취약계층가정 아동 자아존중감 대인관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19257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