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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미세먼지가 한국 사회의 중요한 환경 이슈로 떠오르는 가운데, 그 원인과 해결에 대한 책임 인식을 중국에 편향하고 있는 상황에 주목하였다. 즉, 중국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증가함으로서 양국 간의 관계에 악영향을 끼치고 이는 미세먼지 문제 해결을 위한 속도 또한 느려져 미세먼지가 환경 문제를 넘어 외교적 쟁점으로 확장될 수 있기에 잘못된 귀인적 사고를 변화시킬 수 있는 방안으로서 공공외교의 PR적 관점에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효과적으로 공중에게 미세먼지 이슈를 전달하기 위한 전략 마련을 제안하고자 하였다. 이를 위해 현재 공중의 미세먼지에 원인과 ...
저자 | 주도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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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광고홍보학과 |
지도교수 | 백혜진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56 p. |
키워드 | 광고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33362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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