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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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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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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1-0061437 (2011-06-24) | |
공개번호 | 10-2013-0006816 (2013-01-18) | |
DOI | http://doi.org/10.8080/1020110061437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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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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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1-06-24) |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
법적상태 | 거절 |
1 ~ 8은 기존 ARS시스템과 동일하다.9. 고객유형(독설, 성희롱, 반복질문, 반말 등)을 선택한다.10. 고객성별을 선택한다.11. 고객나이를 선택한다.12. 9 ~ 11의 입력된 정보를 바탕으로 상담한 고객과 유사한 조건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음성데이터를 검색하여 텔레마케터의 모니터와 헤드셋을 통해 아바타와 음성으로 플레이를 진행한다.13. 이제 텔레마케터는 아주 편안한 마음으로 다음 상담을 위한 마음가짐을 가지게 된다.
텔레마케터가 까다롭고 무례한 고객으로부터 받은 스트레스를 상담 후 PC모니터 화면과 음성을 통하여 착하고 예의바른 목소리로 녹음되어 진 가상의 아바타가 화면과 음성을 통하여 방금 상담을 마친 고객과 유사한 성별, 연령에 맞는 사례별 사과, 위로, 격려를 통해 텔레마케터의 스트레스를 줄여 주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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