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The development of digital media has led to the continuous expansion of the digital advertising market. More and more advertisers have chosen to reduce their advertising expenditures for traditional media and increase their digital advertising expenditures. Although pre-rolling has become an importa...
저자 | 덩, 웨이웨이 |
---|---|
학위수여기관 | 부산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Tae Ho Song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iii, 73 장 |
키워드 | 코즈 마케팅 각성 프리롤 디지털 광고 광고효과 |
언어 | eng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36689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