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7년에 중국을 개혁 개방의 정책을 실행한 후에 국가 경제의 추세를 분명히 상승하여 확대한 변화를 시작되다. 중국 국민들이 생활 품질을 높아져서 관광 요구가 성장으로 관광 행동에 실시하기 때문에 중국 국내의 관광 시장이 점차 형성되다. 특히 2001년 12월 11일에서 세계무역기구(WTO) 가입해서, 관광 기업에 영향에 따라 국제의 문화적인 요소를 믹스면서 중국에 국제 관광 시장을 열리다. 또한 중국 국가 기구를 관광 시장에 뛰어들어서 이에 확대하기 위해 1980년에서 관광 정책을 제안하고 실시하였다. 중국 국가마다 관광 정책을 완성하기 위해 국가 전문기구 및 중국 국가 관광국에 시켜서 새로운 관광 정책을 제안하고 있다. 중국은 관광 정책을 통해 관광 시장에 영향을 인도되어있다. 예전에서 관광 초기 규모 및 전통 시장에 관광 전략을 들여오기 하면서 신 관광 운영 수단이 되다. 신시대 관광 시장을 진입하기 위해 국가 정부가 지지하여 독특적인 관광 상품의 개발전략을 관광 투자가 가지고 관광 시장에 중요한 작용 하였다. 본 연구가 중국 과거를 발전 역사를 비교하면서 관광 정책을 시장목적을 관광 시장에 어떠한 역할이 되어 관광 시장에 관광객이 상대방 사이에 어떠한 알맞게 작용을 할는지 연구 필요성이 나타나다. 중국 관광 정책을 수립하고 실시한 후에 효과적인 변화의 정도와 현재에 중국 관광에 있어서 관광 시스템에 발전 전략을 연구하고 관점에서 해결해야할 문제점들이 무엇인지에 대해 분석하고자 한다. 연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중국 관광 정책 변화에 따른 관광 업계의 확대 전략 범위가 연구하였다. 중국 관광 기업과 관광 정책에 현황에 내용 분석하고 중국의 관광 발전 방안을 제시한 다음에 중국의 관광 정책 변화에 따라 관광 업계의 발전 전략을 제시하였다. 본 연구를 달성하기 위해서 ...
1897년에 중국을 개혁 개방의 정책을 실행한 후에 국가 경제의 추세를 분명히 상승하여 확대한 변화를 시작되다. 중국 국민들이 생활 품질을 높아져서 관광 요구가 성장으로 관광 행동에 실시하기 때문에 중국 국내의 관광 시장이 점차 형성되다. 특히 2001년 12월 11일에서 세계무역기구(WTO) 가입해서, 관광 기업에 영향에 따라 국제의 문화적인 요소를 믹스면서 중국에 국제 관광 시장을 열리다. 또한 중국 국가 기구를 관광 시장에 뛰어들어서 이에 확대하기 위해 1980년에서 관광 정책을 제안하고 실시하였다. 중국 국가마다 관광 정책을 완성하기 위해 국가 전문기구 및 중국 국가 관광국에 시켜서 새로운 관광 정책을 제안하고 있다. 중국은 관광 정책을 통해 관광 시장에 영향을 인도되어있다. 예전에서 관광 초기 규모 및 전통 시장에 관광 전략을 들여오기 하면서 신 관광 운영 수단이 되다. 신시대 관광 시장을 진입하기 위해 국가 정부가 지지하여 독특적인 관광 상품의 개발전략을 관광 투자가 가지고 관광 시장에 중요한 작용 하였다. 본 연구가 중국 과거를 발전 역사를 비교하면서 관광 정책을 시장목적을 관광 시장에 어떠한 역할이 되어 관광 시장에 관광객이 상대방 사이에 어떠한 알맞게 작용을 할는지 연구 필요성이 나타나다. 중국 관광 정책을 수립하고 실시한 후에 효과적인 변화의 정도와 현재에 중국 관광에 있어서 관광 시스템에 발전 전략을 연구하고 관점에서 해결해야할 문제점들이 무엇인지에 대해 분석하고자 한다. 연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중국 관광 정책 변화에 따른 관광 업계의 확대 전략 범위가 연구하였다. 중국 관광 기업과 관광 정책에 현황에 내용 분석하고 중국의 관광 발전 방안을 제시한 다음에 중국의 관광 정책 변화에 따라 관광 업계의 발전 전략을 제시하였다. 본 연구를 달성하기 위해서 질적 연구방법과 문헌적 연구방법을 동시에 행진하여 질적 부분을 2000년부터 2018년까지 학위논문, 학술지, 연구 보고서 등 자료를 수집하고 내용 분석 실시하였다. 문헌적 연구방법에서 중국의 관광 여행업, 관광 호텔업, 관광 축제 및 현황, 중국 관광의 정책, 중국관광 산업의 발전 방안 및 개발 방안 도출을 위해서 국내외 논문과 자료를 활용하였다. 본 논문 분석 결과의 주요한 내용이 다음과 같다. 첫 번째, 중국 관광 기업에 국제 무역을 통해 관광 성장 속도 빠르게 상승하여 관광시설, 관광 서비스, 관광 전략, 관광 체계 등 원래에 미성숙 단계에 이제 세계 관광 등급의 나라 되고 있다. 이를 관광 정책을 실시하는 시작한 후에 관광 기업에 분명을 영향을 주어서 중국 국내 각개 지역을 관광 시장을 의식시키고 직업이 개발하며 관광 시장 활성화에 작용을 나타나다. 둘째, 중국의 관광 정책 발전 과정을 제1단계 중에 1978년에 초창기부터 지금에까지 조금씩 성숙하여 매해 관광 수익 보면 중국 관광 시장을 중시한 태도와 지지한 관광 정책을 실시하여 미래에 발전 전망이 강화 관심을 가지고 있다. 중국은 이미 대중 관광 시대에 진입하고 생활수준과 생활의 질에 높이는 관광 활동은 고소득자 계층이 뿐만이 아니라 저소득을 국민을 경험에 할 수 있는 신시대 관광방향으로 발전할 것이다. 셋째, 중국 관광산업이 발전 방향을 단일 전략을 아닌 녹색 관광, 지혜 관광, 보건 관광, 소개 관광, 의료 관광 등 분류를 다양화 형식으로 발전하였다. 매년의 국내외 관광객의 숫자를 증가하는 것에 업무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여유 시간에 관광에 많아 관광 분류가 선택을 있다. 이것을 요소가 인해서 중국 관광은 표면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넷째, 전 세계는 환경보호에 계속하는 관심이 가지고 있다. 중국도 자연 자원을 이용한 관광지하고 여행 상품이 개발할 때 자연의 보호에 관심을 점점 나타나다. 관광 정책을 통해서 "환경 보험"을 목적으로 중국 국민에게 자연 환경보호를 관한 전문적인 지식을 교육하고 개인적으로 의식을 강화한 방안이 단계가 개발하고 있다, 또한 정부가 리더 신분으로 국민 환경의 보호 행위가 안내하고 있다. 다섯째, 중국 관광의 개발 전망을 정책에 지지한 추진 정부가 적극적인 인도 작용을 발휘하도록 하였다. 또한 관광 정책 지원이 강화하고 정책 체계를 개혁하는 등 법률 법규의 제정 및 개선한 관광 사업을 획기적으로 촉진하고 있다. 여섯째, 중국의 관광 정책 변화에 따라 관광 시스템이 구조 개선을 통한 관광 진흥정책을 수립하고 한다. 관광산업을 관리하는 보통에 관광을 지속적인 건국 관광 정책을 펴나가기 위해서 행정 관리 시스템이 동일화되기를 요구되고 있다. 또한 정부가 관광산업에 대한 투자가 확대하게 지지하였다. 막대한 자본이 투자되어 실시하는데 종합 관리 시설에 대자본의 투자를 장려하고 있다. 특히 해외 관광객 유치 효과가 높아서 국제회의 등 관해서 활성화를 위한 시설 투자가 제안을 실시하고 있다. 일곱째, 중국의 관광산업의 관광 정책을 따라 중국 국내의 관광지는 시장의 현상과 움직임에 긴밀히 조사하여 인기가 높아 상품 조건을 달아하고 있다. 다양한 주제를 관광지가 늘어나고 그 중에 관광, 문화, 외식, 호텔, 쇼핑 등 강화 하고 있다. 이에 따라 다양한 관광 상품이 나타나고, 독특한 분류가 관광객을 흡인하고 있다. 그리고 관광 교통과 관광 시설을 구성하여 관광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져다.
1897년에 중국을 개혁 개방의 정책을 실행한 후에 국가 경제의 추세를 분명히 상승하여 확대한 변화를 시작되다. 중국 국민들이 생활 품질을 높아져서 관광 요구가 성장으로 관광 행동에 실시하기 때문에 중국 국내의 관광 시장이 점차 형성되다. 특히 2001년 12월 11일에서 세계무역기구(WTO) 가입해서, 관광 기업에 영향에 따라 국제의 문화적인 요소를 믹스면서 중국에 국제 관광 시장을 열리다. 또한 중국 국가 기구를 관광 시장에 뛰어들어서 이에 확대하기 위해 1980년에서 관광 정책을 제안하고 실시하였다. 중국 국가마다 관광 정책을 완성하기 위해 국가 전문기구 및 중국 국가 관광국에 시켜서 새로운 관광 정책을 제안하고 있다. 중국은 관광 정책을 통해 관광 시장에 영향을 인도되어있다. 예전에서 관광 초기 규모 및 전통 시장에 관광 전략을 들여오기 하면서 신 관광 운영 수단이 되다. 신시대 관광 시장을 진입하기 위해 국가 정부가 지지하여 독특적인 관광 상품의 개발전략을 관광 투자가 가지고 관광 시장에 중요한 작용 하였다. 본 연구가 중국 과거를 발전 역사를 비교하면서 관광 정책을 시장목적을 관광 시장에 어떠한 역할이 되어 관광 시장에 관광객이 상대방 사이에 어떠한 알맞게 작용을 할는지 연구 필요성이 나타나다. 중국 관광 정책을 수립하고 실시한 후에 효과적인 변화의 정도와 현재에 중국 관광에 있어서 관광 시스템에 발전 전략을 연구하고 관점에서 해결해야할 문제점들이 무엇인지에 대해 분석하고자 한다. 연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중국 관광 정책 변화에 따른 관광 업계의 확대 전략 범위가 연구하였다. 중국 관광 기업과 관광 정책에 현황에 내용 분석하고 중국의 관광 발전 방안을 제시한 다음에 중국의 관광 정책 변화에 따라 관광 업계의 발전 전략을 제시하였다. 본 연구를 달성하기 위해서 질적 연구방법과 문헌적 연구방법을 동시에 행진하여 질적 부분을 2000년부터 2018년까지 학위논문, 학술지, 연구 보고서 등 자료를 수집하고 내용 분석 실시하였다. 문헌적 연구방법에서 중국의 관광 여행업, 관광 호텔업, 관광 축제 및 현황, 중국 관광의 정책, 중국관광 산업의 발전 방안 및 개발 방안 도출을 위해서 국내외 논문과 자료를 활용하였다. 본 논문 분석 결과의 주요한 내용이 다음과 같다. 첫 번째, 중국 관광 기업에 국제 무역을 통해 관광 성장 속도 빠르게 상승하여 관광시설, 관광 서비스, 관광 전략, 관광 체계 등 원래에 미성숙 단계에 이제 세계 관광 등급의 나라 되고 있다. 이를 관광 정책을 실시하는 시작한 후에 관광 기업에 분명을 영향을 주어서 중국 국내 각개 지역을 관광 시장을 의식시키고 직업이 개발하며 관광 시장 활성화에 작용을 나타나다. 둘째, 중국의 관광 정책 발전 과정을 제1단계 중에 1978년에 초창기부터 지금에까지 조금씩 성숙하여 매해 관광 수익 보면 중국 관광 시장을 중시한 태도와 지지한 관광 정책을 실시하여 미래에 발전 전망이 강화 관심을 가지고 있다. 중국은 이미 대중 관광 시대에 진입하고 생활수준과 생활의 질에 높이는 관광 활동은 고소득자 계층이 뿐만이 아니라 저소득을 국민을 경험에 할 수 있는 신시대 관광방향으로 발전할 것이다. 셋째, 중국 관광산업이 발전 방향을 단일 전략을 아닌 녹색 관광, 지혜 관광, 보건 관광, 소개 관광, 의료 관광 등 분류를 다양화 형식으로 발전하였다. 매년의 국내외 관광객의 숫자를 증가하는 것에 업무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여유 시간에 관광에 많아 관광 분류가 선택을 있다. 이것을 요소가 인해서 중국 관광은 표면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넷째, 전 세계는 환경보호에 계속하는 관심이 가지고 있다. 중국도 자연 자원을 이용한 관광지하고 여행 상품이 개발할 때 자연의 보호에 관심을 점점 나타나다. 관광 정책을 통해서 "환경 보험"을 목적으로 중국 국민에게 자연 환경보호를 관한 전문적인 지식을 교육하고 개인적으로 의식을 강화한 방안이 단계가 개발하고 있다, 또한 정부가 리더 신분으로 국민 환경의 보호 행위가 안내하고 있다. 다섯째, 중국 관광의 개발 전망을 정책에 지지한 추진 정부가 적극적인 인도 작용을 발휘하도록 하였다. 또한 관광 정책 지원이 강화하고 정책 체계를 개혁하는 등 법률 법규의 제정 및 개선한 관광 사업을 획기적으로 촉진하고 있다. 여섯째, 중국의 관광 정책 변화에 따라 관광 시스템이 구조 개선을 통한 관광 진흥정책을 수립하고 한다. 관광산업을 관리하는 보통에 관광을 지속적인 건국 관광 정책을 펴나가기 위해서 행정 관리 시스템이 동일화되기를 요구되고 있다. 또한 정부가 관광산업에 대한 투자가 확대하게 지지하였다. 막대한 자본이 투자되어 실시하는데 종합 관리 시설에 대자본의 투자를 장려하고 있다. 특히 해외 관광객 유치 효과가 높아서 국제회의 등 관해서 활성화를 위한 시설 투자가 제안을 실시하고 있다. 일곱째, 중국의 관광산업의 관광 정책을 따라 중국 국내의 관광지는 시장의 현상과 움직임에 긴밀히 조사하여 인기가 높아 상품 조건을 달아하고 있다. 다양한 주제를 관광지가 늘어나고 그 중에 관광, 문화, 외식, 호텔, 쇼핑 등 강화 하고 있다. 이에 따라 다양한 관광 상품이 나타나고, 독특한 분류가 관광객을 흡인하고 있다. 그리고 관광 교통과 관광 시설을 구성하여 관광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져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