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2015 개정 영어과 교육과정은 학습자 중심 영어교육을 지향하고 학교 영어교육을 통한 유창한 독자로의 성장을 돕고자 한다. 이에 영어 읽기 수업에서 의미망을 활용한 글 도식화 활동을 수행한 후, 이 책략 훈련이 중학생의 영어 읽기 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고자 하였다. 이를 위해 읽기 전 단계에서 의미망 활동과 읽기 중 단계에서 글 도식화 활동을 결합한 책략 중심 영어 읽기 수업을 중학교 1학년 학생 108명을 대상으로 실험 연구하였다....
저자 | 박혜진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영어교육학과 영어교육전공 |
지도교수 | 민찬규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ⅶ, 115 p. |
키워드 | 의미망 도식화 중학생 영어 독해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38332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