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몽·한 항공사 객실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몽·한 국제노선을 이용하는 몽골과 한국 승객을 중심으로
Empirical study of airline cabin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use: The case of service quality between Mongolia and Korea airline service 원문보기


에르데네게렐 (한서대학교 일반대학원 항공운항관리학과 공항운영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국문초록

21세기 문명화된 산업사회 속에서 항공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더불어 국민의 소득수준 향상과 삶의 질 향상으로 인해 최근에 서비스품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본 연구는 전반적인 항공사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가 고객들의 항공사선택과 재 방문의도에 있어서 얼마만큼의 영향을 미치는지 그 상관관계를 파악함으로써 몽골항공의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 평가, 고객들의 만족도, 재이용의 도가 경쟁사인 대한항공과 비교하여 알아보았다. 몽골항공 서비스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ABSTRACT
Over the past decade communication in social, cultural and educational between Mongolia and Korea have grown rapidly. Lot of people in Mongolia have different reasons to visiting (by airplane) Korea. Thus, this study aims to test the effect of MIAT (Mongolia airline) and Korean air (Ko...

주제어

#항공사 객실 서비스 고객만족 

학위논문 정보

저자 에르데네게렐
학위수여기관 한서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항공운항관리학과 공항운영
지도교수 노건수
발행연도 2019
총페이지 82
키워드 항공사 객실 서비스 고객만족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41346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