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research the effects of Story grammar and use of cohesive devices when the dialogic reading intervention is used to each of 3 children with intellectual disabilities.
Children with intellectual disabilities have difficulties in creating or interacting with structu...
저자 | 김지혜 |
---|---|
학위수여기관 | 공주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언어재활(치료)전공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iv,62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47272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