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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VAM모형을 이용해서 인공지능(AI) 디스플레이(Display) 스피커의 지각된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파악하고자 한다. 연구에서 VAM모형을 이용해서 소비자들이 지각된 이익과 지각된 희생 측면을 연구모형을 설정하였다.연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중국에서 인공지능(AI) 디스플레이(Display) 스피커 사용경험이 있는 사용자를 연구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주로 알리바바, 바이두, 샤오미의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조사하였다.연구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분석하기 위해 ...
저자 | 장용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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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조남재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vi, 69 p. |
키워드 | 경영정보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48344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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