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중국 왕홍마케팅의 특성이 제품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왕홍+동영상+전자상거래 모델 중심으로 [논문] 왕홍경제의 현황과 특성에 관한 연구 [논문] 중국 소셜 네트워크(웨이보) 왕홍(网红) 광고특성이 이용자 신뢰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 중국 왕홍(網紅)의 소비와 마케팅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콘텐츠를 중심으로 [논문] 뷰티제품의 소셜 인플루언서 이미지가 기업이미지 및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