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실제 수업에 거꾸로 배움을 적용하고, 이것이 정의적 영역의 변화에 미치는 정도를 알아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거꾸로 학습의 한 형태인 거꾸로 교실 모델에서 여전히 교사중심의 수업이 이루어지는 문제점을 수정․보완한 거꾸로 배움은 학생 중심 수업으로 나아가는 과정이다. 학생은 교사가 만든 동영상으로 수업 전에 미리 학습을 하고, 교실에서 여러 가지 다양한 방식의 수업을 실시함으로써 개별적이고 자율적일 수 있으며, 교사와 유의미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즉, 거꾸로 학습은 ...
저자 | 최봄 |
---|---|
학위수여기관 |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 전공 |
지도교수 | 김호범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vii, 72장 |
키워드 | 거꾸로 학습 거꾸로 배움 디딤 학습 학생 중심 수업 The flipped learning Groundwork instruction in the flipped learning Student-centered lessons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52065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