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지난 40년 간 대부분의 중국 기업들은 외국 기업의 중국 내 시장 진입과 생산기지 건설을 허용하는 대신, 외국의 자본과 선진 기술을 유치하는 ‘인진라이’ 전략에 의존해왔다. 또한 거대한 중국 시장 내에서 많은 인력으로 성장기반을 마련할 수 있었다. 특히 ‘저우추취’ 전략을 계기로 중국 기업들은 빠르게 해외 진출이 가능해졌는데, 중국의 높은 생산 효율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서 경쟁력을 가져 세계적으로 우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 그러나 1980년대와 같이 ‘저렴한’ 제품을 선호하던 때와는 달리 현재는 수많은 제품이 시장에 과포화 ...
저자 | 리길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무역학과 |
지도교수 | 김민호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vii, 55 p. |
키워드 | Global Brand Haier Lenovo SWOT Analysis 글로벌 브랜드 하이얼 레노버 SWOT분석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52494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