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가속화된 한국 다문화 사회의 흐름 속에서 교육의 필수 논의가 된 다문화주의가 영어 교과서에 잘 반영되어 있는지 알아보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이를 위해 본 연구는 영어 교과서의 다문화 적합성을 분석한 국내 선행 연구들이 가지는 한계점과 김민아와 어도선(2017)의 다문화주의 기반 영어 교재 평가 체크리스트의 실용성을 보완하고, 다문화ㆍ다양화되는 최근 사회의 요구를 추가 반영하여 평가 척도를 개정하였다. 이를 적용해 당시 김민아와 어도...
저자 | 이승주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영어교육전공 |
지도교수 | 어도선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vi, 191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52939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