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에서는 빅 데이터의 분석 시스템이 마케팅 분야에 어떤 방식으로 활용될 수 있을지
를 연구하고 활용 방안을 제시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하였다. 그러기 위해서 본 연구에서는
마케팅, 정치, 사회, 문화, 경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된 빅 데이터 분석 연구를 수집하였고
지금까지 진행되어온 연구 흐름에 맞춰 해당 선행 연구를 정리하였다.
마케팅 분야에서는 빅 ...
저자 | 윤태구 |
---|---|
학위수여기관 | 아주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IT융합공학과 |
지도교수 | 김영길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33 |
키워드 | 빅데이터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53029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