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영상작품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의 사례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랴오쓰순 (우석대학교 관광경영학과 관광경영학전공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오늘날 관광목적지는 사회 환경, 기술 환경, 인구 구조를 포함한 외
부 환경의 급격한 변화에 직면하고 있으며, 관광목적지 마케팅 홍보
역시 마찬가지이다. 디지털 혁명의 시대에 인터넷이 가져온 변화는
거대하다. 인터넷 상의 정보 및 컨텐츠와 관련된 브랜드에 의해 형성
되는 브랜드 데이터 자산은 브랜드 자산 및 기타 요인들의 중요한
부분으로, 브랜드 인지도 구축에 도움을 주고, 소비자의 구매 행위와
브랜드 충성도에도 영향을 미친다.
영상작품은 관광목적지에 타고난 마케팅 우위를 지니고 있으며, 새
롭게 등장한 영상작품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Nowadays, the tourism destination is facing a sharp change of
external environment including social environment, technological
environment and population structure, and the marketing
communication of tourism destination is also facing many challenges.
The great change brought about b...

학위논문 정보

저자 랴오쓰순
학위수여기관 우석대학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관광경영학과 관광경영학전공
지도교수 이종원
발행연도 2020
총페이지 xi, 128장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58669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