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포함한 사회 구조와 교육의 방향이 변화됨에 따라 온라인 교육이 시작되었지만 2020년 전 세계로 대유행한 ‘코로나 19’ 사태를 기점으로 온라인 교육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였고, 실기 위주의 커리큘럼을 구축하고 있는 실용음악 교육에서 온라인 교육을 어떻게 수용할 것인가에 대한 방향을 분석하여 온라인 실용음악 교육의 한계와 과제에 관하여 연구하였다.
연구 분석을 위해 ‘코로나 19’ 사태에 따른 국내 대학교의 온라인 실용음악 교육 실태를 자료로 활용하여 국내 온라인 실용음악 교육 형태를 알아보았다. 또한 온라인 교육의 플랫폼으로도 자리 잡은 ...
저자 | 서지원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실용음악학과 |
지도교수 | 이승환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vi, 71 p. |
키워드 | 음악음악교육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62618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