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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항공기에 장착되는 추진기관인 엔진의 팬 블레이드가 조류충돌로 인해 항공기의 감항성에 위협을 받아 인적, 경제적인 피해가 심각하다. 엔진 팬 블레이드의 조류충돌로 인한 기계 강도를 전산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해석하고 엔진 내부 손상을 줄이기 위한 방안으로 팬 블레이드의 인장 강도를 높이기 위해 ...
저자 | 하동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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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동아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기계공학과 |
지도교수 | 전언찬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vi,50 p. |
키워드 | 라그랑지방법 조류충돌 티타늄합금 항공기팬블레이드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65005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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