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심볼타입 로고의 특성이 브랜드 감정,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중국의 비교 연구 원문보기


김보민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본 연구는 심볼타입 로고의 특성이 브랜드 감정,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실증적으로 연구하는데 목적이 있다. 심볼타입 로고의 특성과 브랜드 감정,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에 관련한 연구는 아직 많은 연구가 이루어 지지 않아, 먼저 문헌 고찰을 통해 심볼타입 로고의 특성(추상성, 원형성, 현대성)과 브랜드 감정,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을 조사하고, 각각의 특성을 국적에 따라 비교하고 브랜드 감정,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영향을 검증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였다.
연구방법은 기업의 심볼타입 로고를 선정하여 특...

Keyword

#브랜드 로고, 심볼타입 로고, 브랜드 감정,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보민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김준석
발행연도 2020
총페이지 ix, 54 p.
키워드 브랜드 로고, 심볼타입 로고, 브랜드 감정,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65278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활용도 분석정보

상세보기
다운로드
내보내기

활용도 Top5 논문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관련 콘텐츠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