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심볼타입 로고의 특성이 브랜드 감정,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실증적으로 연구하는데 목적이 있다. 심볼타입 로고의 특성과 브랜드 감정,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에 관련한 연구는 아직 많은 연구가 이루어 지지 않아, 먼저 문헌 고찰을 통해 심볼타입 로고의 특성(추상성, 원형성, 현대성)과 브랜드 감정,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을 조사하고, 각각의 특성을 국적에 따라 비교하고 브랜드 감정,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에 미치는 영향을 검증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였다.
연구방법은 기업의 심볼타입 로고를 선정하여 특...
저자 | 김보민 |
---|---|
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김준석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ix, 54 p. |
키워드 | 브랜드 로고, 심볼타입 로고, 브랜드 감정,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65278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