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소셜미디어를 포함한 미디어 플랫폼의 이용자 증가로 기업에서는 온라인에서 많은 영향력을 가진 인플루언서와 다양한 협업을 하고 있다. 특히 여러 기업에서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짧은 동영상’이라는 새로운 유형의 영상 콘텐츠와 인플루언서를 활용하여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그러나 영상 콘텐츠 시장에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짧은 동영상의 성장에도 불구하고, 이와 같은 새로운 방식을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해 탐구한 연구는 부족한 실정이다. 이에 본 연구에서는 인플루언서 중 패션 인플루언서에 주목하여, 이들의 매력성과 짧은 동영상 ...
저자 | 이수화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
지도교수 | 안동근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viii, 124 p. |
키워드 | 미디어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75200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