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논문은 온라인 상점의 두 가지 진열 방식(수평 진열과 수직 진열)이 온라인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구매 의도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연구하였다. 시각의 범위(수평 방향), 읽기와 쓰기 습관이 주도하는 방향 때문에 소비자가 더 많은 다양성을 감지할 수 있다. 그러므로 수평 진열(수직 진열 대비)아래 더욱 용이하게 다양한 정보가 처리될 수 있다. 하지만 온라인 상점 상품에 대한 소비자 감지는 오직 이미지와 라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기 ...
In this paper, we study how two types of displays (horizontal and vertical) in online stores affect consumers’ perceptions of online products and their impact on customers’ purchase intention. Greater diversity can be perceived due to the visual range (horizontal orientation) and the orientation dom...
저자 | 장민 |
---|---|
학위수여기관 | 韓國外國語大學校 大學院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박지혜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v, 59 p. |
키워드 | 온라인 쇼핑 진열 방식 수평과 수직 진열 감지 다양성 online shopping display style horizontal and vertical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76309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