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의 외식업이 성장하는 요인분석 : 하이디라오 회사 사례
An Analysis of the Growth Factors of Chinese Restaurant Industry: the Case of Haidilao 원문보기


리구위 (동아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중국은 최근에 급격한 경제발전을 이루었으며, 이에 따른 중국의 외식산업 또한 동반성장하여 시장의 크기를 키웠다. 중국 소비자들은 이전보다 중국 외식산업에 대해서 제품(Product)과 서비스(Service)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대표적으로 이러한 소비자의 needs와 wants를 충족한 하이디라오(海底捞)는 중국식 훠궈(火锅)를 주력으로 중국 외식업계의 대표격으로 성장하였다. 본 연구에서는 하이디라오(海底捞)의 성공원인으로 제품품질(Product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China has achieved rapid economic development in recent years and, at the same time, the Chinese food service industry has also grown to increase the size of the market. Chinese consumers are generally more satisfied with products and services in the Chinese food service industry than before.
Re...

주제어

#외식업 하이디라오 제품품질 서비스 품질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 온라인 구전효과 구조방정식모형 조절효과 

학위논문 정보

저자 리구위
학위수여기관 동아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마케팅
지도교수 서주환
발행연도 2021
총페이지 v, 51p
키워드 외식업 하이디라오 제품품질 서비스 품질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 온라인 구전효과 구조방정식모형 조절효과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76555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