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2020년의 경우 국내 PC, 모바일 이용자의 80.1%가 SNS를 이용할만큼 SNS는 현재 시대의 없어서는 안될 플랫폼이 되어가고 있는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과 같은 주요 SNS에서는 '#' 기호를 이용하여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하고 선별해주는 해시태그 기능을 통해 다양한 추천 정보를 제공하고 있고, 많은 사용자가 해시태그를 이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주제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고 가치 있는 정보를 공유하는 행태로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다.
무형적 상품의 특성을 지니는 관광분야에서 관광지 정보에 대한 접근성과 유통이 ...
저자 | 추민수 |
---|---|
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스마트관광원 |
지도교수 | 윤유식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v, 82 p. |
키워드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해시태그(Hashtags), 관광지 정보탐색요인(Information Searching Factor of Tourism Destination), 관광지 공감(Empathy of Tourism Destination), 관광객 행동의도(Behavioral Intention of Tourists)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77564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