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공립유치원에서 장애유아 통합학급을 담임하고 있는 교사가 겪은 경험을 통해 통합학급 운영을 깊이 있게 들여다보고 통합교육의 의미를 알아보는 데 목적이 있다. 위와 같은 목적에 따라 다음과 같은 연구문제를 설정하였다. 1. 공립유치원에서 통합학급 운영 경험은 어떠한가? 본 연구의 참여자는 경기지역에 위치한 공립유치원에 근무하는 특수교사 1명, 통합학급의 유아교사 1명, 통합학급의 특수유아 1명, 통합학급의 특수유아 학부모 1명이었다. 연구방법으로는 ...
저자 | 김경미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유아교육학과 유아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vi, 71 p. |
키워드 | 유아교육 공립유치원 유아 교사 통합학급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78637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