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덧셈 과정에서 나타나는 지적장애학생의 뇌 기능 특성을 분석하여 지적장애학생 대상 수학과 교수·학습 방법의 개선을 위한 과학적이고 증거 기반적인 뇌 과학적 기초 근거를 제시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와 같은 연구 목적의 달성을 위해 선정한 연구 문제는 다음과 같다. 첫째, 덧셈 과정에서 지적장애학생과 비장애학생 집단 간 주파수 대역별 뇌파 활성에 차이가 있는가?둘째, 덧셈 과정에서 지적장애학생과 비장애학생 집단 간 주파수 대역별 EEG ...
저자 | 윤은정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상담및특수교육학과 특수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ix, 207 p. |
키워드 | 특수교육 지적장애 수학교육 EEG 코히어런스 체화인지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78638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