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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리튬-황 (Li-S) 배터리는 현재 상용 리튬 이온 배터리보다 높은 이론 용량을 가지고 있어 많은 관심을 끌었다. 그러나 이들의 실제 적용은 낮은 유황 이용률과 열악한 사이클링 안정성으로 인해 크게 방해를 받고있다. 셔틀 효과를 억제하고 전기 화학적 특성을 개선하는 것은 고성능 Li-S 배터리를 개발하는 데 중요하다. 본 연구에서는 비극성 다공성 탄소와 극성 금속 산화물인 이산화망간 (...
Lithium-sulfur (Li-S) batteries have attracted interest due to their higher theoretical capacity than current commercial lithium-ion batteries. However, their practical application is largely hindered by the low sulfur utilization and poor cycling stability. Suppressing the shuttle effect and improv...
저자 | 한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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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경상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나노신소재융합공학과 나노신소재융합공학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vi, 50 p. |
키워드 | Lithium-Sulfur Batteries Cathode Porous Carbon Manganese Dioxide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80267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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