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스포츠 브랜드 뉴트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뉴트로 제품의 디자인 속성이 브랜드 자산, 브랜드 개성 및 지속적 사용가능성의 관계를 규명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기 위한 기초 자료를 제시하는데 있다.
본 연구의 대상은 스포츠 브랜드 뉴트로 제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20대 이상의 소비자 302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실시하였으며, 이 중 300부를 분석하여 본 연구에 사용하였다.
수집된 설문지는 통계프로그램인 ...
저자 | 조한나 |
---|---|
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체육학과 |
지도교수 | 이정학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ix, 94 p. |
키워드 | 뉴트로 제품, 디자인속성, 브랜드 자산, 브랜드 개성, 지속적 사용가능성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83396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