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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연구는 할랄푸드 및 에스닉푸드 인식이 이란음식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연향을 검증할 목적
을 두고 있다.
이러한 연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5가지 가설을 설정하였으며, 10세 이상의 성인 남·여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설
문조사를 통하여 데이터를 수집 하였다.
분석방법은 SPSS와 ...
저자 | KHOSRAVI MARYA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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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조리외식경영학과 조리외식경영 전공 |
지도교수 | 이규민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89 p. |
키워드 | 할랄푸드. 에스닉푸드 이란음식 인식 태도 구매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91367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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