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Over the past few years, brand anthropomorphism and brand accounts registered on various social network media have grown rapidly. Many companies set up brand communities on social networking service(SNS) and are shifting drastically for consumer segments. This study explores the effect of the brand ...
저자 | Wang Yunxian |
---|---|
학위수여기관 | 충북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국제경영학과 국제경영학전공 |
지도교수 | 박현정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vi, 65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91663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