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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SNS가 기업의 중요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으로 등장하면서 개인과 기업의 마케팅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이 연구는 SNS에 나타난 개인의 프로필 사진의 유형에 따라 관계유지의도가 어떻게 달라지는지를 파악하고 SNS운영자에 대한 신뢰도와 매력도, 관계만족감의 조절효과를 알아보기 위한 것이다. 이 연구는 개인 사이의 관계를 중심으로 연구를 실시하였지만, 장기적인 고객과의 관계를 통해 마케팅 활동의 성과를 추구...
저자 | 김동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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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성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뉴미디어광고프로모션학과 뉴미디어광고프로모션전공 |
지도교수 | 명광주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vi, 53p. |
키워드 | SNS프로필사진 사진유형 매력도 신뢰도 관계만족감 관계유지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38834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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