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MZ세대의 버추얼 인플루언서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신뢰 형성에 관한 연구 :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ROZY)’를 대상으로 [논문] 버추얼 인플루언서 릴 미켈라의 소셜미디어에 반영된 패션의 의미 [논문] 가상 패션 인플루언서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관계 : 자아일치성 매개 효과 [보고서] 3차원 몰입형 가상현실 기술과 가상 인간 기술을 이용한 인간과 컴퓨터의 감정적 상호작용 연구 [논문] 유튜브 시청자의 심리적 특성과 영상 시청 후 구매 의도의 관계 : 제품 유형의 영향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