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다시 말하기 활동이 한국어 학습자의 교수실재감을 감소시키지 않고 읽기 능력과 언어 지식의 장기적 저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이라고 보고, 이를 한국어 학습자에게 읽기 후 활동으로 적용할 때 학습자의 읽기 능력과 어휘 지식 습득에 미치는 영향을 검증하는 데 목적이 있다....
저자 | 왕동천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국어국문학과 |
지도교수 | 김정숙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iv, 97 p. |
키워드 | 읽기 능력 어휘 지식 한국어 교육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94460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